여름에 가볼 만한 해외 여행지 12편: 포르투갈 리스본
리스본은 당신이 그곳의 요리의 즐거움을 맛보고, 그곳의 야외를 탐험하고, 당신의 여름 비행 동안 그곳의 주요한 이정표를 발견하도록 초대합니다. 당신이 독창적인 요리에 빠져 있든, 상 호르헤 성의 전경을 감상하든, 리스본은 거대한 도시의 구석구석에 문화, 역사,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이 혼합된 풍부한 경험을 약속합니다.
1. 리스본의 여름 미식 여행
리스본의 요리의 즐거움과 감각을 위한 축제를 즐겨보세요. 포르투갈의 활기찬 수도인 리스본은 전통적인 포르투갈 맛과 혁신적인 요리 창작물의 혼합을 추구하는 푸드 애호가들의 안식처입니다. 여름 동안 이 말도 안 되는 거대 도시를 탐험하면서, 당신이 더 애타게 할 미식 여행을 시작할 준비를 하세요. 주요 Mercado da Ribeira에 있는 북적거리는 음식 홀인 Time Out Market을 방문하는 것으로 리스본에서의 요리 모험을 시작하세요. 그리고 나서, 당신은 리스본 최고의 요리사와 카페의 큐레이티드 셀렉션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어리 구이와 바칼하우(간지된 대구)와 같은 해산물 특산품부터 라이트 데나타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활기찬 분위기에 흠뻑 젖고 현지인과 동료 트리퍼들과 어울리면서 화려한 음식을 맛보세요. 마찬가지로. 리스본의 음식 문화를 진정으로 맛보기 위해서는 좁은 거리와 전통적인 파도 음악으로 유명한 거대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인 알파마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빈호 베르데나 두로 레드와 같은 오리지널 와인과 짝을 이루는 프레순토(양념 햄), 케이호, 파스티스 데 바칼하우(대구 갈레트)와 같은 페티스코를 맛볼 수 있는 타스퀴냐스(주점)와 페티스코스(포르투갈 타파스) 바를 찾아보세요. 소울풀한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파도 음식점에서 식사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리스본의 해산물 현장을 멋스럽게 보기 위해서는 해산물 카페가 즐비한 해안가 구역인 카이스 두 소드레나 도카스로 가세요. 타구스 강이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바다 전망과 상그리아 또는 빈호베르데의 자극적인 잔에 둘러 싸인 구운 생선, 문어 샐러드, 해산물을 즐기세요.
2. 리스본의 자연미를 품은 야외 체험
리스본의 낙원적 위치와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는 아름다운 지리와 경치가 좋은 신발 속에서 모험을 추구하는 야외 탐험가들에게 이상적인 목적지입니다. 자연, 역사, 그리고 매혹적인 전망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는 거대 도시의 야외 게스트를 발견하세요. 거대 도시와 타구스 강의 전경을 제공하는 리스본의 가장 높은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주요 요새인 상 호르헤 성에서 야외 체험을 시작하세요. 수백 년 동안의 역사에 흠뻑 젖으면서 성의 강당과 고대 성벽을 돌아다녀보세요. 리스본의 다양한 옥상과 멀리 있는 장엄한 바스코 다 가마 다리의 지울 수 없는 인쇄물을 포착하세요. 북적거리는 거대 도시 중심지에서 내려오면, 기념물들, 강당들, 해안가 쇼핑몰들로 유명한 그래픽 구역인 벨렘을 방문하세요. 벨렘 궁전의 광대한 땅들을 탐험하고 자르딤 보탄니코 트로피컬(열대 식물원)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발견하세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상징적인 벨렘 타워를 방문하고, 타구스 강을 배경으로 마누엘린 전기자를 존중하세요. 낭만적인 궁전들과 무성한 푸르름으로 유명한 리스본에서 리프트로 조금만 가면 위치한 퍽 이야기의 도시인 신트라로의 모험. 신트라의 구불구불한 언덕들과 나무들이 내려다보이는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다양한 페나 궁전을 탐험하세요. 신트라-카스카이스 자연 공원의 신비한 산책로를 통해 하이킹을 가서 정교한 강당과 지하 덮개가 있는 무어 성과 복잡한 퀸타 다 레갈레이라 사유지와 유사한 은퇴한 보물들을 발견하세요.
3. 역사와 문화의 아이콘인 랜드마크
리스본은 역사가 깊은 거대 도시로, 건축 신동들, 갤러리들, 그리고 한때와 현재를 보여주는 예술적인 이정표들의 풍부한 그늘을 자랑합니다. 리스본의 독특한 매력과 유산을 정의하는 반드시 봐야 할 숙소들을 탐험하세요. 호세 1세의 승리한 활과 조각상으로 장식된 리스본의 웅장한 해안가 광장인 프라사 도 코메르지오에서 여행을 시작하세요. 이 주요 전경은 이전에 리스본의 관문 역할을 했고 지금은 카페, 상점, 그리고 정부 구조물들로 즐비한 북적거리는 중심지입니다. 광장과 그 너머의 늪의 전경을 보기 위해 아르코 다 루아 오거스타로 이어지는 횡행로인 루아 오거스타를 따라 천천히 산책하세요. 마누엘린 전기자의 걸작이자 포르투갈의 발견 시대의 상징인 벨렘의 제로니모스 수도원을 방문하세요. 해양 모티브와 탐험가들의 업적을 묘사하는 복잡한 묘비와 감동적인 산타 마리아 교회를 탐험하고 무덤이 안에 있는 바스코 다 가마에게 경의를 표하세요. 고대 수도원에서 만들어진 파스퇴르 드 벨렘, 커스터드 코코트를 시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리스본을 방문하는 것은 리스본의 동네와 이정표의 경치를 제공하는, 그 거대한 도시의 좁은 도로와 언덕을 통과하는 주요 마차인 트램 28을 타고 가야 완벽합니다. 프라사 마르팀 모니즈 근처에 가서 상 호르헤 성과 세 대성당을 지나, 알파마, 그라사, 에스트렐라를 지나, 리프트를 즐기세요. 이 상징적인 대중교통의 편안함으로부터 리스본의 역사와 현재의 매력을 목격하세요.